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코레일관광개발에서 방탄소년단 BTS '인더숲' 여행상품 놓치지 마세요

 

코레일관광개발은 방탄소년단의 영상 '인더숲'촬영지를 다녀올 수 있는 'KTX원데이 투어 인더숲'여행상품을 내놨다. BTS가 숲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 '인더숲 BTS편 시즌2'의 촬영지를  KTX편으로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BTX촬영지뿐 아니라 평창 월정사와 전나무숲길 방문도 포함돼 있으며 곤드레 돌솥비빔밥이 제공된다.

 

'KTX원데이 투어 인더숲'여행상품은 외국어 가이드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는 등 외국인 관광객이 주 대상이지만 내국인도 이용할 수 있다 .주말을 제외하고 주 5회 운영되며 오는 2023년 12월 29일부터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정시성이 보장되는 KTX 강릉선을 이용하며 현지 관광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서비스를 최선으로 하고 있다.



출발은 오전 8시 40분 서울역 출발, 도착은 오후 7시 25분 서울역, 열차는 KTX, 동선으로 서울역, 진부 (오대산)역, 오대산 월정사 ,점심식사 ( 곤드레나물밥), 인더숲, 평창역, 서울역으로 이용요금은 269,000원이다. 관광지간 이동은 연계차량을 이용 한다. 인더숲의 힐링 무드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으며 포토부스에서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인더숲 방문 뿐 아니라 우리나라 대표 사찰인 월정사와 전나무숲길을 코스에 추가하여 일상과 휴식이라는 여행 테마에 맞게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코스를 마련하였다. 아티스트의 흔적을 밟으면서 평창 지역에서 여유롭게 힐링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듯하다. 이번 겨울 기차여행으로 'KTX원데이 투어 인더숲'여행상품을 계획해보도록 권유해 본다. 

<출처 :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KTX원데이 투어 인더숲'여행상품
장소 : 인더숲, 월정사, 전나무숲길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