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바다 위 특급 호텔 하나투어 초대형 크루즈를 만나보세요

하나투어가 부산에서 출발하는 한-일 소도시 크루즈 상품을 2024년 5월 26일과 6월 3일 두 차례 한정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투어의 한-일 소도시 크루즈는 5월 26일 부산을 출발해 니가타와 하코다테를 기항하는 니카타/하코다테 크루즈 6일과 6월 3일 부산을 출방해 하코다테와 아오모리를 기항하는 하코다테/아오모리 6일 상품으로 각각 164만 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11만5000t 급의 이탈리아 코스타 크루즈 선사의 배로 톤수 기준 항공모함 보다 큰 규모의 초대형 정통 크루즈 코스타 세리나호를 이용한다. 코스타 세레나호는 수영장 및 레스토랑, 바 ,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바다 위의 특급호텔로 불린다. 한국인 승무원 상주, 한국어 선상 신문 ,한국어 기항지 관광 등 한국인 탑승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미국과 캐나다 기항지 투어와 함께 거대한 빙하를 생생하게 볼 수 있는 알래스카 크루즈와 지중해 해안에 위치한 매력적인 소도시를 전문 크루즈 인솔자와 여행하는 지중해 크루즈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하나투어는 중장년층에게 압도적인 사랑을 받아온 크루즈 여행은 관광과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고 하며, 타사와 차별화된 일정과 국적기연계, 전세 크루즈 확보, 발코니 선실 투숙 등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크루즈 여행에 대한 문턱을 낮추겠다고 한다. 

<출처 : 하나투어>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하나투어, 바다 위 특급 호텔 ‘한-일 크루즈’
장소 : 니카타/핱코다테 크루즈 6일,  하코다테/아오모리 6일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출처 : 하나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