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평눈썰매장으로 양평한화리조트눈썰매장과 함께 세미원, 두물머리, 용문사 답사

양평눈썰매장으로 양평한화리조트눈썰매장과 함께 양평 가볼만한곳으로 세미원과 두물머리, 용문사 등을 만나보자. 양평눈썰매장으로 만나볼 양평한화리조트눈썰매장은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188에 자리하고 있으며 유명산 자락에 위치하여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총면적 5,000여 평에 코스실이 180m, 폭 80m의 메인 슬로프를 비롯하여 별도 설치된 유아전용 슬로프를 갖추고 있다. 눈썰매를 즐긴 후 저녁에 온 가족은 둘러앉아 겨울 밤만의 풍미를 느끼는 베비큐를 즐겨보자. 

세미원은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에 있는 자연정화공원이다. 대표적인 수생식무을 이용한 자연정화공원으로 연못 6개를 설치하여 연꽃과 수련, 창포를 심어놓고 6개의 연못을 거쳐간 한강물은 중금속과 부유물질이 거의 제거된 뒤 팔당대으로 흘러들어가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강 청정 기원제단, 관란대, 모네의 정원, 유삭곡수, 분수대, 풍기대 등이 있다.


두물머리는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두물머리마을과 광주시 남종면 귀여리 귀실마을을 잇던 나루였다. 두물머리나루고도 하며 남한강 수운의 하항이었다. 주변의 산판에서 생산된 땔감을 중심으로 마을에서 직접 생산한 무 등도 운반했다. 나루는 1990년대에 들어서까지 간헐적으로 운영되다가 현재는 완전히 중단되었다. 

용문사는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용문산로 782에 자리하고 있으며, 신라 신덕왕 2년인 913년에 대경대사가 창건하였다고 전하고 있다. 용문사에는 대웅전, 산령각, 칠성각, 요사채, 일주문, 템플스테이 수련관, 다원 등이 있다. 나이 약 1,200살 정도로 추정되는 높이 42m의 동양에서 가장 큰 은행나무가 천연기념물로 지정 보호되고 있다. 용각바위, 마당바위 등이 있다

<출처 :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여행지 개요>

여행지 명 : 양평한화리조트눈썰매장

장소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188

 

여행지 명 :  세미원

장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여행지 명 :  두물머리

장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