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눈썰매장으로 자수정동굴나라 눈썰매장과 함께 대왕암공원, 장생포고래박물관 나들이

울산눈썰매장으로 자수정동굴나라 눈썰매장을 만나보고 울산 가볼만한곳인 대왕암공원과 장생포고래박물관으로 여행계획을 세워보자. 울산눈썰매장으로는 울산 울주군 온양읍 상발 2길 34, 발리 634-1의 울산발리온천눈썰매장은 조선시대에 임금께서도 오셨다 가신 온천으로 울산시내와 부산해운데에서 15분 거리에 눈썰매장, 빙어체험, 아이스링크, 짚라인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는 곳이다. 울산광역시 울주군 자수정로 212의 조은날 자수성지점 눈썰매장, 자수정동굴나라 눈썰매장 등이 있다. 

이번에 만나볼 울산 눈썰매장인 자수정동굴나라 눈썰매장은 울산 울주군 삼남읍 자수정로 170에 자리하고 있으며 온가족이 즐기는 눈썰매장으로 즐거움, 스릴, 짜릿하고 재미있는 겨울철 필수 놀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눈썰매와 눈놀이장, 뗏목타기, 빙어 잡기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동물먹이주기로 양, 말, 토끼 ,사슴 등이 있다. 눈썰매는 플라스틱과 튜브 등이 마련되어 있다.

 


대왕암공원은 울산 동구 일산동 산907에 자리하고 있으며, 신라시대 문무대왕의 왕비가 죽어서 호굴룡이 되어 나라를 지키겠다 하여 바위섬 아래에 뭊혔다는 전설이 서린 대왕암이 있다. 대왕암은 용추암 또는 댕바위라고도 불리며 육지에 있는 바위와 철교로 연결된다. 해송림과 고래턱뼈 조형물로 유명하며 바닷가에는 대왕암 외에도 다양한 기암들이 자리한다. 

장생포고래박물관은 울산 남구 장생포고래로 244, 매암동 139-29 의 장생포 해양공원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고래 전문 박물관이다. 실물 고래골격과 고래잡이 유물이 전시되어 있으며 고래의 생태학적 정보 제공 및 고래도시 울산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반구대암각화 특별전시실, 고래탐험실, 어린이 체험실, 고래연구실, 우리바다 우리고래 ,전망대, 야외전시물에 포경선 제6진양호, 부대시설에 야외광장, 워터프론트 등이 있다. 

<출처 : 자수정동굴나라 홈페이지>

 

<여행지 개요>

여행지 명 : 자수정동굴나라 눈썰매장

장소 :  울산 울주군 삼남읍 자수정로 170

 

여행지 명 :  대왕암공원

장소 :  울산 동구 일산동 산907

 

여행지 명 :  장생포고래박물관

장소 :  울산 남구 장생포고래로 244, 매암동 139-29 의 장생포 해양공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