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포천온천으로 신북온천 만나보고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탐방

포천온천으로 신북온천과 함께 포천아트밸리와 산정호수까지 포천 가볼만한곳을 살펴보자. 포천의 온천으로는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571의 신북리조트스프링폴온천, 포천시 일동면 화동로 1210의 제일유황온천,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의 산정호수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온천, 포천시 일동면 화동로 1407번길 44의 일동유황온천, 강원 철운군 동송읍 태봉로 1799-22의 한타니버스파호텔 등이 있다.

포천온천으로 만나볼 신북온천은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571 신북리조트에 자리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청정지역인 신북면 덕둔리 약 10만평의 자연 휴양림 속에 풍부한 온천수와 친환경 자연속의 울창한 숲에서 뿜어내는 대기의 청량함과 열 두 개울의 맑은 시냇물 ,상쾌한 바람이 있는 터의 안식처로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회복과 건강증진, 스트레스 해소 등에 최적인 곳이다.


포천아트밸리는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기지리 282에 자리하고 있으며 그림 같은 에메랄드빛 호수, 그 위를 병풍처럼 깎아지른 화강암 절벽 ,자연 속에서 예술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1990년대까지는 아무도 찾지 않는 폐채석장이었으나 지금은 연인원 40만 명이 찾는 자연과 예술이 함께하는 힐링의 명소로 완전히 탈바꿈하였다.

산정호수는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11번길 108, 산정리 191-1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민관광지이다. 아름다운 산정호수 뿐 아니라 가을철 억새로 장관을 이루는 명성산과 망봉산, 망무봉 등 주변의 작은 산봉우리들이 호수와 어울려 절경을 이루고 있다. 산정호수의 진면목을 제대로 느껴보려면 후수를 한 바퀴 감싸고 있는 산정호수 둘레길을 걸어보자.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 명 : 신북온천

장소 :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571 신북리조트

 

여행지 명 : 포천아트밸리

장소 :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기지리 282

 

여행지 명 : 산정호수

장소 :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11번길 108, 산정리 191-1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