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온천으로 유명한 북수원온천과 함께 이천 테르메덴, 화성 하피랜드 등을 만나보자. 경기도온천으로는 가볼만한곳이 다양한다. 이천 테르메덴, 북수원온천, 율암온천, 이천설봉온천랜드, 포천신북리조트스프링풀온천, 온수골온천, 제일유황온천, 월문온천휴양지,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온천, 화성식염온천, 하성식염온천가족탕1호, 일동유황온천, 여주온천, 하피랜드, 미란다 스파플러스, 향남힐링스파, 곤지암리조트 스파라스파, 포천신북리조트스프링폴, 양지유황천, 약산약암홍염천탕, 세화호텔, 키노스가족, 게르마니아, 두드림스파 등이 있다.
이번에 살펴볼 경기도온천인 북수원온천은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39 SK허브 8, 9층에 자리하고 있다. 치친 일상을 날려버릴 최고의 휴식장소로 최대규모의 최고급 시설, 편리한 부대시설을 마련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한다. 총면적 3,000여평의 대형 스파와 토털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갖추고 있다. 지하 799.6m의 천연온천수로 알카리성 중탄산나트룸 온천수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효능이 뛰어나 고객님들께 각광을 받고 있다..
북수원 온천의 효능을 온몸으로 느껴보자, 피부질환, 신경통 등 만성질환에 효능이 있으며 바닥에 설치된 기포발생기는 인체내 세포 하나까지 에너지를 충전해 드릴 것이다. 온탕, 열탕, 이벤트탕, 히노끼탕, 기능탕, 파오냉탕, 적외선침대 ,습식사우나, 건식사우나, 여남 세신, 좌욕, 실면도 ,이용원, 매점 ,락커룸, 파우더룸 등이 마련되어 있다. 9층에 소금석불가마 ,참숯불가마, 자수정불가마, 솔잎햐토불가마 ,한증막, 종유석얼음방, 산림황토굴방, 키즈랜드 등이 있다.
이천테르메덴은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에 자리하고 있는 숲속의 노천 온천 & 힐링 캠핑 카라반으로 실내외 풀 앤 스파, 야외 인피니티풀, 마운틴슬라이드, 노천온천, 찜질스파, , 숲 속에 최고급 카라반과 전통한옥을 마련하여 피톤치드 삼림욕까지 겸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을 만들어 주고 있다. 테르메덴풀&스파는 깨끗한 온천수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감성공간이다. 한국 최초의 독일식 온천리조트를 표방하고 있다.
이천테르메덴은 1990년에 온천수를 발견하여 개발을 시작해 2006년 1월 14일에 이천 테르메덴이라는 이름으로 개장하였다. 2013년에 애경그룹에서 부지를 인수하여 운영사가 AK자산관리로 변경되었다. 풀앤스파는 바데풀, 유아풀, 아로마사우나, 실내 이벤트탕, 풀앤스파 실외는 인피니티풀존, 포레스트베스존, 워터풀레이존, 마운틴풀존, 테러메존, BBQ 카바나존, 찜질스파에 찜질방, 패밀리룸, 가든커뮤니티, 마사지체어룸, 키즈라이브러리, 온천사우나 등이 있다.
화성 하피랜드는 경기 화성시 팔탄면 시청로 888에 자리하고 있으며, 행복한 건강이 넘치는 곳으로 온천 사우나, 찜질방, 휘트니스, 허브공원 등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부족함 없는 편안한 휴식을 위한 최적의 휴식 공간이다. 워터파크의 바데풀은 전신 마사지나 지압 효과와 같은 기능을 동시에 갖는 물놀이 시설로 근육과 피로를 회복시킨다. 유수풀은 워터파크 가장자리를 돌아 흐르는 유수풀에서 다양한 테마을 경험할 수 있다.
유아풀은 유아를 위한 공간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수영풀은 경영풀에서 자유수영 및 수영강습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탕은 다양한 입욕제의 야외 스파에서 자연과 함께 휴식을 가질 수 있다. 슬라이드는 아찔하고 짜릿한 쾌감을 즐길 수 있으며, 키 160㎝, 몸무게 60㎏ 미만 이용자만 가능하다. 이집트풍 워터파크 ,건식 ,습식, 반신욕의 사우나, 다양한 찜질방,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찜질스파와 블한증막, 다양한 운동기구, 편리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북수원온천,
장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39 SK허브 8, 9층
여행지명 : 이천테르메덴
장소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
여행지명 : 화성 하피랜드
장소 : 경기 화성시 팔탄면 시청로 888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