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찜질방으로 드래곤힐스파와 숲속한방랜드, 강변서울찜질방스파랜드 확인

서울찜질방에는 드래곤힐스파, 숲속한방랜드 ,봉일스파랜드, 스파렉스 굿모닝시티점, 백제불한증막, 강변스파랜드, 선릉찜질방, 파크하비오찜질방, 홍대24시불가마사우나, 잠실수양불한증막, 그랜드아쿠아, 스파레이, 골드로즈사우나, 라성보석사우나, 황금스파, CN스파24시, 강남스파랜드, 건영스파밸리, 뉴거평힐링24시, 스파존사우나, 오투여성사우나, 천지연불한증막, 비취보석사우나, 성수불막사우나, 파라곤스파, 인사동한증막, 해양불가마, 하이렉스파 등이 있다. 

서울찜질방으로 유명한 용산 드래곤힐스파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던 곳이었으나 현재는 운영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시설을 갖춘 드래곤힐스파였지만 코로나 여파로 인해 영업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스파렉스 굿모닝시티점은 서울 중구 을지로 6가 18-21 지하 3층, 장충단로 247 지하3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대문역사문화고우언역 14번 출구에서 5m, 24시간 영업으로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내부는 한옥마을과 같은 구성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나왔던 스파렉스로 외국인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다. 


숲속한방랜드는 서울 서대문구 봉원사길 75-7에 자리하고 있으며 노래방, 사격장, 헬스장, 찜질방, 오락실까지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데이트 하고 건강도 챙기고 봉원사에 들려 예쁜 소원을 빌고 즐거운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무료주차사간은 숲가마는 12시간이며 목욕은 4시간이며 최초 30분 초과시 1,000원, 추가 10분 500원이 부과된다.

강변서울찜질방스파랜드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45 지하2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서울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찜질방이다.  24시간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동서울터미널에서 새벽 버스를 타야하거나 너무 늦은 시간에 서울에 도착했다고 하면 쉬거나 잠을 자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스파렉스 굿모닝시티점,

장소  :  서울 중구 을지로 6가 18-21 지하 3층

 

여행지명 :  숲속한방랜드

장소  :  서울 서대문구 봉원사길 75-7

 

여행지명 :  강변서울찜질방스파랜드

장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강변로 45 지하2층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