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김포눈썰매장으로 김포사계절썰매장와 태산패밀리파크, 연보람목장 탐방

김포 눈썰매장으로 김포사계절썰매장과 함께 김포 가볼만한곳으로 태산패밀리파크, 그리고 연보람목장을 만나보자. 김포 눈썰매장으로는 경기 김포시 월곶면 용강로 13번길 38, 고막리 435-14의 김포사계절썰매장,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28의 금빛수로 아동얼음썰매장,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의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경기도 파주시 탑삭골길 260의 퍼스트가든 사계절썰매장 등이 있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경기 김포시 월곶면 용강로 13번길 38, 고막리 435-14에 자리하고 있으며, 시설에는 사계절 썰매장으로 성인용 슬로프는 길이 120m, 폭 30m, 아동용은 길이 80m, 폭 25m이며 워터키즈파크는 슬라이드 3식이 마련되어 있다. 야외수영장은 성인용과 유ㅜ아용이 있으며 VR체험관에 VR게임시뮬레이터, AR운동형 증강현실, VR롤러코스터 등이 있다. 


태산패밀리파크는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585에 자리하고 있는 가족나들이 코스로 적격이며 공원에 들어서면 각종나무와 잔디로 둘러싸인 만남의 광장과 6가지 다양한 모양으로 물을 뿜는 분수가 자리하고 있다. 모래풍차 ,소형 두레박 등 30여 개의 물놀이 기구를  갖춘 물놀이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어린이 놀이터, 피크닉장, 야생초화원, 생태연못 등이 있다.

연보람목장은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하성로 101번길 403-25, 서암리 629-1에 자리하고 있으며 '행복한 젖소, 건강한 우유'를 신념으로 깨끗하게 관리된 목장과 다양한 즐길 거리로 인기가 높다. 건초와 영양제를 먹여 건강하게 기른 젖소로 만든 우유와 요거트, 치즈를 지역 로컬에 판매하고 있다. 체험장과 카페, 놀이시설, 동물과 교감하는 체험장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지 개요>

여행지명 : 김포눈썰매장으로 김포사계절썰매장, 태산패밀리파크, 연보람목장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