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치맥페스티벌 2022 치킨과 맥주 축제를 즐기세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22년 7월 6일부터 2022년 7월 10일까지 5일간 두류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온 국민이 좋아하는 치킨과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15년도에 88만명이 다녀갈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인 축제이다. 2016년도 행사에서 부터는 10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축제장을 찾아오고 있다. 

 

 

 

하늘이 내린 최고의 조합, 치킨과 맥주! 매년 여름, 대구에서 치킨과 맥주의 기막힌 조합을 테마로 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열린다. 치맥페스티벌이라는 말 그대로 축제 기간 동안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마음껏 즐기며 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유명 치킨 프렌차이즈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다양한 치킨을 한자리에서 골고루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시원한 얼음물에 발을 담그고 치맥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DJ들의 신나는 EDM파티가 열리며 밤 9시 9분에는 모두 하께 건배를 외치는 치맥 99건배 타임아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아마추어 공연팀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는데 축제를 시민들이 참여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서이다. 수준높은 아마추어 공연팀을 모집하여 축제기간동안 많은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축제가 펼쳐지는 두류야구장과 주차장, 야외음악당 등 축제 지역 곳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이로 인해 지역의 공연문화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