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제빙어축제 2024 국내 대표 겨울축제로 대자연의 선물이 펼쳐진다

인제빙어축제는 해마다 1월 강원특벼라치도 인제군 남면 부평리 빙어호 일원에서 펼쳐진다. 대자연과 함께하는 인제빙어축제는 자연환경이 선물해 준 광활한 벌판 속에서 빙어를 잡고 겨울 놀이터에서 다함께 겨울을 더 건강하게 즐기며 모두가 하나되는 축제이다. 

1997년 제1회를 시작으로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속에서 점차 발전을 거듭하여 많은 변화를 하고 있으며 시대에 발맞춰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개발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겨울철 소양강 최상류로 찾아드는 빙어떼의 아름다운 귀환과 즐거운 추억을 인제빙어축제와 함께 만들어 가자.


행사장에는 메인 출입구, 반려견 놀이터 돌봄센터, 종합안내소, 빙어스튜디오, 종합상황실의 경찰서, 소방서 ,긴급구조 등, 음식점의 푸드코트, 지역농특산물 판매장, 윈터 서든어택, 산촌 스노우빌리지 ,추위 쉼터 ,키즈 체험존, 눈썰매장, 얼음놀이터 얼음썰매, 빙어낚시 ,얼음축구, AVT, 아르고 등이 마련된다.

행사프로그램으로 개막 및 무대 행사, 빙어낚시터, 체험프로그램, 키즈체험존, 산촌 스노우빌맂, 빙어 올림픽, 먹거리 촌 ,농특산물 판매장, 이벤트 게시판 등이 마련된다. 빙어를 낚으려면 견지낚싯대가 필요하다. 낚싯줄에 조그만 바늘이 댓 개 달렸고 그 아래에는 봉돌을 묶고 위에는 찌를 끼워 단다. 미끼는 구더기이다. 미끼용으로 양식을 한 것으로 깨끗하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축제 개요>

축제명 :  인제빙어축제
축제기간 :  해마다 1월
장소 :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남면 부평리 빙어호 일원
주최 :  인제군문화재단
주관 :  인제군문화재단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창원단풍거리축전 2023 늦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축제

창원단풍거리축전은 해마다 11월 하순경 성산아트홀 야외공연장에서 예술제와 체험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늦가을 절정의 창원 도심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창원국악협회, 창원무

withbeatles.tistory.com

 

서울빛초롱축제 11월 서울 대표 야간 빛 축제로 기대되는 화려한 볼거리

서울빛초롱축제는 서울관광재단이 주최, 주관하는 서울 대표 야간 빛 축제로 빛 조형물 전시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11월 첫째 주 금요일 청계천 일대에서 개최

withbeatles.tistory.com

 

밀양얼음골사과축제 2023 경남 밀양 11월 축제로 천연이 빚어낸 명품 사과를 맛보세요

밀양얼음골사과축제는 경남 밀양 11월 축제로 2023년 11월 4일부터 2023년 11월 5일까지 밀양얼음골공영주차장에서 펼쳐진다. 밀양얼음골사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축제로 행사장에는 사과 판

withbeatle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