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청도 여름 축제 가볼만한곳으로 부여서동연꽃축제와 영동포도축제 탐방

 

충청도의 여름축제 가볼만한곳으로는 공주 유구색동수국정원 꽃 축제가 6월에 공주시 유구읍 일원에서, 보령머드축제가 여름에 노을광장, 머드광장, 대천해수욕장 해변에서, 금산 삼계탕 축제는 7월에 금산인삼관 광장에서, 한산모시문화제가 6월경 한산모시관 ,한산전통시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충청도 여름 축제 가볼만한곳으로는 부여서동연꽃축제와 영동포도축제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출처 : 한국관광공사>

 

부여서동연꽃축제는 2023년 7월 13일부터 2023년 7월 16일까지 4일간 부여서동공원인 궁남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신라 선화공주와 결혼한 백제무왕의 서동요 전설이 깃든 우리나라 최고의 인공연못인 궁남지의 천만송이 연꽃을 배경으로 제21회로 '연꽃화원에 피어난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대한민국 여름대표 축제이다. 

 

<출처 : 영동군청>

 

영동포도축제는 2023년 8월 24일부터 2023년 8월 27일까지 4일간 영동레인보우힐링관광지에서 펼쳐진다. 품질 좋은 포도를 전국에 알리기 위한 축제로 포도를 직접 따는 체험부터 포도을 이용해서 와인, 포도즙 등 여러가지 제품을 만들고 포도밟기 등 수십 가지의 다양한체험들이 함께하는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의 장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