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치맥페스티벌 2023 하늘이 내린 최고의 조합 치킨과 맥주 축제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23년 8월 30일부터 2023년 9월 3일까지 두류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하늘이 내린 최고의 조합, 치킨과 맥주가 만난다. 매년 여름 대구에서 치킨과 맥주의 기막힌 조합을 테마로 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열린다. 치맥페스티벌이라는 말 그대로 축제 기간 동안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마음껏 즐기며 가수들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대구치맥페스티벌에는 유명 치킨프레차이즈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다양한 치킨을 한자리에서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시원한 얼음물에 발을 담그고 치맥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유명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DJ들의 신나는 EDM파티가 열리며 밤 9시 9분에 모두 함께 건배를 외치는 치맥 99건배 타임이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문화와 산업이 공존하는 대구의 대표 여름축제로 대구에서 계육산업이 시작되어 치킨관련 브랜드가 생겨나 많은 업체가 있었고 현재 잘 알려진 브랜드도 많이 있다. 치맥은 음주문화가 아닌 사람과 사람을 연결시키는 네크워크 문화이다. 프로그램으로 치맥 버스킹 파크, 치맥아이스 펍, 프리미엄 치맥 클럽, 치맥 포차, 치맥 성지 로드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