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개화예술공원과 함께 오서산자연휴양림과 비체팰리스로 떠나는 8월 충남 보령 여행코스

 

개화예술공원과 함께 오서산자연휴양림과 비체팰리스로 8월 충남 보령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개화예술공원은 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 177-2에 자리하고 있으며 바둑이네 동물원과 리리스카페, 모산미술관, 허브랜드 등의 볼거리가 가득하다. 꽃담은 모히또와 허브꽃밥, 디저트 등의 음식과 석고디퓨저, 캔들, 열쇠고리만들기 체험 등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가족, 연인과 함께하기 조은 공원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오서산자연휴양림은 충남 보령시 청라면 오서산길 524 봉고사에 자리하고 있다. 충남 서부의 최고명산인 791m의 오서산에서 발원한 맑고 깨끗한 물은 명대계곡의 울창하게 자란 천연림속으로 군데군데 소폭포를 이루며 흐른다. 산정까지 오르는데는 1시간 20여분이 소요되며 중간지점 임도변에 구래약수터인 솔바위가 있다. 명대계곡이 자리하고 있다.

 

비체팰리스는 충남 보령시 웅천읍 열린바다1길 78에 자리하고 있으며, 서해안에서 가장 아름답고 고즈넉한 곳에 자리하고 있는 해양리조트이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Y자 형태의 설계로 이루어져 있다.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무창포의 바다를 볼 수 있다. 객실에는 친환경 마감재로 완성된  고품격의 원스톱 휴양이 가능한 부대시설들을 가지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