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익산보석박물관과 함께 7월 국내 여행지로 익산중앙체육공원과 익산교도소세트장 탐방

 

익산보석박물관과 함께 7월 국내 여행지 추천 장소로 익산중앙체육공원과 익산교도소세트장을 만나보자. 7월 국내 여행지로 만나볼 익산보석박물관은 전북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용리에 왕궁보석테마관광지가 위치하고 있다. 보석박물관과 실내놀이체험시설 다이노키즈월드, 공룡테마공원 등이 있다. 보석박물관은 2002년 5월에 개관하였다. 세계적 수준의 보석박물관으로서 진귀한 보석과 원석 등 11만여 점을 소장하고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익산중앙체육공원은 전북 익산시 하나로 322에 자리하고 있으며, 어양동에 위치한 지역 테마 공원으로 전체  3만 5000평에 달하는 큰 면적으로 테니스장, 다목적구장, 그 외 다양한 체육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분수대, 인공폭포가 잘 조성되어 있어 시민들의 휴식처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문화관과 작은 공연장이 마련되어 있다.


익산교도소세트장은 익산시 성당면 함낭로 207에 자리하고 있으며, 와초리 성당초등학교 남성분교 폐교부지 위에 세워진 국내 유일의 교도소 세트장이다. 이곳에서는 200여 편의 영화와 드라마가 촬영되었다. 세트장에 들어서면 그동안 촬영된 영화 포스터들을 전시 하고 있다. 운동장에는 천연잔디가 깔려있어 좋은 쉼터가 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