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오월드와 함께 대전 여행코스로 만나볼 한밭수목원과 국립중앙과학관

 

대전오월드와 함께 한밭수목원과 국립중앙과학관으로 대전 여행을 떠나보자. 대전오월드는 대전 중구 사정공원로 70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심속에서 즐기는 놀랍고 즐거운 세상이 펼쳐진다. 주랜드, 플라워랜드, 조이랜드, 버드랜드, 나이트유니버스의 종합테마파크로 사랑스러운 동물들과 함께 재미 넘치는 곳이다. 놀이기구가 가득한 오월드를 찾아보자. 밤이 되면 환상의 축제로 마법의 세계로 들어간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한밭수목원은 대전 서구 둔산대로 169에 자리하고 있으며 정부대전청사와 과학공원의 녹지축을 연계한 전국 최대의 도심 속 인공수목원으로 각종 식물종의 유전자 보존, 청소년들에게 자연체험학습의 장이다. 도심속 푸르름이 있는 휴식공간이다. 목련원, 약용식물원, 암석원, 유실수원 등 19개의 테마별원으로 조성되었다.


국립중앙과학관은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 481에 자리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대표 과학관으로 다양한 전시관을 보유하고 있다. 미래기술관, 자연사관, 인류관, 생물탐구관, 천체관측소 등은 무료이며 꿈아띠 체험관, 창의나래관, 천체관은 유료로 요금은 500원~2000원이다. 온라인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