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다누리아쿠아리움과 함께 단양 여행코스로 온달관광지와 소선암자연휴양림을 만나보자. 단양 여행코스인 단양다누리아쿠아리움은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111에 자리하고 있으며 단양팔경이 아쿠아리움 속에 재현되어 있다. 중선암, 사인암 ,옥순봉, 도담삼봉 등 단양군에 있는 8가지의 명승지를 의미하는 단양팔경을 그대로 재현하여 다누리아쿠아리춤만의 독특하고 특색있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대형수족관에서 국내외의 다양한 민물고기를 만날 수 있다.
온달관광지는 충북 단양군 영춘면 온달로 23에 자리하고 있으며 소백산국립공원 및 구인사 서쪽에 위치하며, 단양 시내에서 영춘, 영월 방면으로 연결된 지방도로를 30분정도 달리면 고구려 명장 온달장군과 평강공주의 전설이 담겨져 있는 온달관광지가 보인다. 민속놀이장, 스포츠타운, 향토음식점, 피크닉장, 온달촌, 온달관, 전설의 집, 전통혼례장 등이 있다.
소선암자연휴양림은 충북 단양군 단성면 대잠2길 15에 자리하고 있으며 선암계곡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두악산 자락에 자리한 휴양림에는 울창하게 자란 나무가 하늘을 가리고 있다. 등산로를 따라 흘러내린 작은 계곡물은 산촌생활공간을 살펴볼 수 있는 초가집 옆 물레방아로 물길을 잇는다. 온열테라피, 백두대간 회의실, 백두대간목재체험관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