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문화재야행을 만나보고 강릉 정동진레일바이크와 강릉커피거리까지 강릉 가볼만한곳을 살펴보자. 강릉문화재야행은 지역의 문화유산을 매개로 지역경제와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목표로 진행되는 문화재활용사업이다. 강릉문화재야행은 강릉을 상징하는 강릉대도호부를 중심으로 펼쳐지며 역사와 문화콘텐츠를 접목시킨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야경, 야사 ,야화, 야식의 4가지 테마를 중점으로 한다.
강릉 정동진레일바이크는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에 있는 폐철로를 활용하여 즐기는 레저스포츠시설로 레일바이크는 페달을 밟아 철로 위를 달리는 네 바퀴 자전거로 철도와 자전거의 합성어이다. 정동진 주변의 바다를 좡할 수 있고 전동과 수동 겸용으로 이용시 큰 힘이 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정동진역에서 등명 해변까지.
강릉커피거리는 강릉시 창해로 14번길 20-1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내 지방자치단체 단위에서 최초로 커피 축제를 개최한 곳이다. 커피 명장, 커피 박물관, 커피 거리, 커피 공장, 바리스타 아카데미 등 다양한 커피 콘텐츠를 구축하고 있으며 로스팅을 하는 로스터리 카페로 성업 중인 명실상부한 커피도시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