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가볼만한곳으로 호명호수와 쁘띠프랑스, 가평 이화원을 만나보자. 호명호수는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 5에 자리하고 있으며 한국 최초의 양수발전소인 청평양수발전소의 상부에 양수발전을 위한 물을 저장하기 위하여 인공적으로 조성한 호수이다. 수려한 산세와 드넓은 호수가 아름다운 경관을 자아내어 가평팔경의 제 2경에 자리하고 있다. 다양한 야생화가 피어있으며 팔각정에서 내려다 보이는 청평호반이 아름답다.
쁘띠프랑스는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로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꽃, 별, 어린왕자 등의 프랑스 문화마을로 꽃들의 향연, 자연과 하나되는 공간이다.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곳으로 유럽 골동품의 벼룩시장과 수백년전에 만들어진 오르골의 멜로디가 광장에 울려퍼진다.
가평이화원은 가평군 가평읍 자라섬로 64에 자리하고 있으며, 나비를 사계절 내내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서양과 영호남의 식물들이 함께 자라고 있으며 비파나 유자, 녹차 나무들과 우리나라 정원과 과수원 들이 온실 안에 조성되어 있다. 동양관, 서양간에서 진귀한 나무들이 국내의 수목과 서로 어우러져 있다. 나비생태관에는 나비를 관찰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