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건축박람회 5월 울산 가볼만한곳으로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건축 전시회

 

울산건축박람회는 울산 5월 가볼만한곳으로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건축 전시회이다. 울산 5월 가볼만한곳인 울산건축박람회는 2023년 5월 18일부터 2023년 5월 21일까지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진다. 온라인으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등록은 중학생 이상은 10,000원이며 단체 관람은 20인 이상으로 5,000원이다. 초청장 소지자는 무료이다. 어린이 장애인 및 고령자의 경우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입장하여야 한다.

 

<출처 : 홈페이지>

 

울산건축박람회의 전시품목에는 건축자재분야, 가구 및 인테리어 분야, 주낵 시공 및 정보 분야 ,생활가전 및 디지털 홈 분야, 조경 및 공공시설 분야 ,타일 및 욕실 주방 분야, 냉난방기기 및 환기시설 분야, 조명 및 전기설비재 분야, 건설장비 분야, 건축공구 및 안전 보호구 분야 등이 있다.

 

울산건축박람회의 인테리어 사전상담 신청 안내사항은 신청 기업 외 타 기업들과의 상담도 현장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하다. 상담신청을 한신 경우 전시회는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초대권을 문자발송한다. 신청하신 개인정보는 해당 업체로 전달 되며, 원치 않으시는 분께서는 사전등록을 하고 전시장에서 현장 방문 상담으로 진행하도록 바라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