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름 휴가지 추천 장소로 밀양 얼음골과 밀양 케이블카를 만나보세요

 

여름 휴가지 추천 장소로 밀양 얼음골과 밀양 케이블을 만나보자. 이번 여름 휴가지 추천 장소로 만나볼 밀양 얼음골은 경남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1970년 4월 24일 천연기념물 제224호로 지정되었다. 해발 1,189m의 천황산 중턱 해발 고도 600m에 위치하며 동서남쪽의 3면이 수십 m의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안산암의 암석의 틈서리에서는 3~4월부터 얼음이 맺히기 시작하여 7월말에서 8월 초에 가장 많은 얼음이 생긴다. 

 

<출처 : 밀양시청>

 

밀양 케이블카는 영남알프스얼음골케이블카로 경남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로 241에 자리하고 있으며 하늘과 구름 그리고 꿈이 있는 하늘정원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행을 즐겨보자. 왕복식 케이블카로 선로 길이만 1.8㎞에 달하며 상부역사 해발 1,020m 고지까지 재미있게 여유롭게 도달할 수 있다. 탑승정원을 50명으로 운행하여 편안한 공간이 된다.

 

영남알프스란 유럽의 알프스와 견줄만 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하늘이 내린 천혜의 자연이다. 울산, 밀양, 양산, 청도, 경주의 접경지에 형성된 가지산을 중심으로 해발 1천m 이상의 9개의 산이 수려한 산세와 풍관을 자랑하며 곳곳의 황금억새평원에 나부끼는 순백의 억새가 환상적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