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생물사랑 어린이 대축제 5월 인천 어린이날 행사로 만나보세요

 

생물사랑 어린이 대축제는 5월 인천 어린이날 행사로 2023년 5월 5일에 국립생물자원관 생생채움 앞 야외공간에서 펼쳐진다. "보고 듣고 느끼는 어린이날! 2023 생물사랑 어린이 대축제'는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다채로운 행사와 가족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온가족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열린다. 5월 인천 어린이날 행사로 펼쳐지는 생물사랑 어린이 대축제는 공연, 체험, 이벤트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운영된다.

 

<출처 : 국립생물자원관>

 

생물사랑 어린이 대축제는 어린이의 눈 높이에 맞는 자연생태, 문화 등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있다. 생물관련 참여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운영하여 관람객에게 생물다양성 가치와 국립생물자원과느이 역할 인식을 제고하고자 한다. 해설사와 함께하는 야외정원 산책은 10시, 11시, 14시, 15시에 서전예약이 필수이며 회당 20명으로 30분이 소요된다.

 

생물사랑 어린이 대축제의 교육 프로그램에는 푸름이 이동환경교식, 환경교육 교구체험, 공연&애니메이션 상영에 어린이 마술고연, 어린이 비분방우 공연, 애니메이션 슈퍼배드3,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 체험프로그램으로 모자, 동물 악기, 뱃지 만들기와  동식물 판박이 붙이기 등이 있다. 이벤트에 장기자랑, 퀴즈 대결, 인형탈, 포토존, 동물풍선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