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정원페스티벌은 5월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으로 2023년 5월 4일부터 2023년 5월 15일까지 완도 해변공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5월 어린이날 가볼만한곳인 전라남도 정원페스티벌은 국내 최초로 난대림 기후대를 활용한 해변정원과 도민 및 전국 학생들이 참여하는 비치 파라솔 정원이 조성된다. 관람객과 지역주민의 피크닉 공간으로 사용될 가든레스토랑이 오픈 예정이며 주야간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전라남도 정원페스티벌의 주제는 '완도 카니발'로 정원 조성 및 전시, 각종 부대프로그램 등이 있다. 정원 포토존, 정원문화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작가정원은 주제가 보타닉 전망대이며, 참여정원은 주제가 비치 파라솔 가든이다. 섬자리정원의 주제는 플라워 보트이다. 대표정원은 가든 레스토랑이 있다.
전라남도 정원페스티벌은 제3회로 보고 즐길 수 있는 체험 및 각종 공연과 해변공원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정원 페스티벌 완도 카니발이다. 완도군이 선정된 배경에는 내년에 완도군에서 개최되는 전남체전과 전남장애인체전을 연계하여 추진한다는 점과 도심 속에서 정원은 물론 다도해 절경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