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 5월 가볼만한곳으로 회암사에서 찬란했던 조선의 역사와 문화를 만나다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는 5월 가볼만한곳으로 2023년 5월 5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양주 회암사지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5월 가볼만한곳인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는 '치유의 궁 다시 조선의 문을 열다'를 주제로 조선시대 불교 사상과 문화를 대표하는 사찰이었던 회암사에서 찬란했던 조선 초 회암사지의 역사와 문화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출처 : 양주시청>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과 볼거리들이 더욱 풍성하게 진행 될 예정이다. 옥정신도시에서 태조 이성계의 회암사 행차 어가행렬 재현, 시 승격 20주년 기념 퍼포먼스, 왕실체험, 어린이날 체헌 ,농산물 판매 등 시민참여형 양주 대표 축제가 개최된다. 

 

양주회암사지왕실축제의 부대행사에는 어린이날 행사, 기버마켓, 농산물 판매, 5월 5일에는 어가행렬, 환영마당 ,창작뮤지컬, 5월 6일에는 무형무노하재 공연, 청동금탁을 울려라, 창작연극 영웅불패, 5월 7일에는 무형문화재 공연, 시민한복모델 선발대회 ,힐링음악회 등이 마련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