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공주석장리구석기축제 5월 공주 어린이날 행사로 만나는 역사문화축제

 

공주석장리구석기축제는 공주 어린이날 행사로 가볼만한곳으로 2023년 5월 5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석장리박물관 일원에서 펼쳐진다. 5월 축제로 펼쳐지는 공주석장리구석기축제는 어린이들이 직접 놀며 체험하며 구석기 시대 문화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역사문화 축제이다. 행사장 내 시설물은 구석기 시대 삶의 터전인 막집으로 조성하여 최대한 구석기시대를 연상할 수 있도록 연출되어 있다.

 

<출처 : 공주시청>

 

공주석장리구석기축제는 아이들의 호기심과 창의성을 샘솟게 하는 교육과 놀이가 결합된 다양한 체허이 축제기간 상시 운영된다. 퍼레이드와 공연을 결합한 구석기 퍼레이드는 전문연기자와 지역예술인의 참여로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가득한 구석기시대로의 시간여행을 즐겨보자.

 

어린이 맞춤형 체험과 더불어 젊은 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포토존은 자연속에서 힐링하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이다. 공식행사에 구석기 사냥꾼 퍼레이드, 구석기 창작 춤 경연대회, 구석기유적 프로그램으로 구석기 체험, 특별 프로그램으로 석장리박물관 특별기회전 선사 예술가, 친환경 업사이클링 체험프로그램, 구석기 그림그리기 대회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