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평 들꽃수목원과 함께 양평레일바이크와 소나기마을 탐방

 

양평 들꽃수목원과 함께 양평레일바이크와 소나기마을로 봄 여행을 떠나보자. 양평 들꽃수목원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경강로 1698에 자리하고 있으며 한적하고 여유로운 쉼이 있는 곳이다. 도심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내려놓고 작은 들꽃을 통해 잠시나마 정서적 쉼과 동심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있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하여 도심에서 가까운 곳이지만 도심의 분위기와 다른 곳이다

 

<출처 : 들꽃수목원 홈페이지>

 

양평레일바이크는 경기도 양평 용문면 용문로 277에 자리하고 있으며, 봄에는 생명이 움트는 따사로운 햇살과 연녹색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한 물소리가 들리며, 가을에는 용문산 줄기의 형형색색의 단풍이 함께한다. 겨울에는 눈부시게 하얀 눈꽃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코스이다. 

 

<출처 : 전국통합레일바이크>

 

소나기마을은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소나기마을길 24 산 74에 자리하고 있으며, 60여 년 동안 시와 소설의 세계를 넘나들며 순수와 절제의 미학을 이룬 작가 황순원 선생의 문학적 업적과 아름다움을 기리고 우리 모두를 위한 마음의 쉼터가 되도록 건립되었다. 황순원문학관은 작가의 생애와 문학을 한눈에 볼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