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자라섬 봄꽃축제 20일간 펼쳐지는 봄 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자라섬봄꽃축제는 2023년 5월 20일부터 2023년 6월 8일까지 20여일간 펼쳐진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등이 준비된다. 자라섬 남도 꽃 정원에는 꽃 양귀비, 수레국화 ,나비바늘꽃, 잉글랭드라벤더, 해바라기, 산파체늣, 비올라 ,칸나, 피튜니아, 아게라쿰 등 봄 가을 10여종 넘는 다양한 꽃들을 관리하고 있다. 포토존관 전망대 등도 마련되어있다.

 

 

자라섬 봄꽃 축제가 경기관광축제로 처음 선정되어 한국관광 100선에도 선정되는 등 자라섬 관광자원의 시너지 효과로 관람객이 많이 몰릴 것으로 기대하고 잇다. 축제장 유료입장권 소지자에 한해 관내 음식점 이용시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할인업소에 대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주어 할인이벤트를 활성화하고 있다.

 

자라섬 남도 꽃 정원은 지난 2019년 식목일에 즈음하여 방치되어 있던 모래밭에 야생화를 가꾸기 시작하면서 시민들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되었다. 봄 가을 꽃 천지인 자라섬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자라섬은 북한강 가운데 있으며 동도와 서도 ,남도 ,중도 등 4개 섬으로 이루어졌으며 각 섬은 계절마다 다양한 특색을 보유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