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300만송이 장미를 만날 수 있는 5월 울산 축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는 5월 울산 축제로 올해 제15회로 국내 최고의 장미원에서 피어나는 아름답고 다양한 300만송이의 장미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5월 울산 축제인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는 고품격 공연 프로그램, 시민참여체험행사 등이 마련되어 아름다운 5월의 봄에 5일간 울산대공원 장미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행사에는 개막식, 로즈밸리 퍼레이드, 드론라이트쇼, 로즈밸리 콘서트 등이 이어진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울산대공원은 울산 남구 대공원로 94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연과 엔터테인먼트의 성격이 조화를 이룬 공원으로 공원을 찾은 가족, 연인, 친구들이 휴식을 취하고 운동과 놀이를 즐기고 문화를 접하는 등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공원이다. 연못분수, 생태여행관, 장미원, 대공원 동물원, 메타세쿼이아길, 느티나무 산책로 등이 마련되어 있다.

 

문화생활시설로는 문화광장, 옥외공연장, 생활체육시설로는 다목적운동장, 청소년광장&길거리농구장, 헬스장, 풋살경기장, 놀이여가 시설로 놀이시설, 피크닉장, 물놀이장, 아쿠아시스 시설, 기타 시설로는 현충탑, 키즈테마파크, 파크골프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장미원은 야외 결혼식과 소공연이 열리는 이벤트 마당도 갖추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