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5월 가볼만한곳으로 양평딸기송어축제와 부안마실축제, 피나클랜드 튤립 수선화축제 탐방

 

5월 가볼만한곳으로 양평딸기송어축제를 비롯하여 부안마실축제와 피나클랜드 튤립 수선화축제를 만나보자. 이번 5월 가볼만한곳인 양평딸기송어축제는 2023년 2월 27일부터 2023년 6월 6일까지 수미마을일원에서 펼쳐진다. 양평의 맑은 물과 농촌관광의 메카인 수미마을의 딸기와 송어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봄을 맞이해서 양평딸기송어축제를 기획하였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로 발전해 나아가고자 한다. 수미마을은 365일 축제로 유명한 곳이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피나클랜드 튤립 수선화축제는 2023년 3월 24일부터 2023년 5월 30일까지 피나클랜드 수목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피나클랜드에는 형형색색 멋진 옷을 입은 튤립과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수선화들의 향연, 마을 주민들과 함께 손수 키운 50만구의 튤립, 수선화와 산들 봄 하늘 아래에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축제이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5월 가볼만한곳으로 마지막으로 살펴볼 부안마실축제는 2023년 5월 4일부터 2023년 5월 6일까지 부안 매창공원에서 펼쳐진다. 개양할미와 8명의 딸을 스토리텔링한다. 마실의 감성은 할머니의 품이며 마실은 부안여행이다. 축제 참가자들은 개양할미의 마실에 따라나서는 자녀들로 앞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서 할머니의 품을 느낄 수 있는 축제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