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장미축제 5월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울산 핫플레이스

 

울산장미축제는 5월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곳으로 해마다 5월 후순경에 울산광역시 남구 옥동 362-1의 울산대공원에서 펼쳐진다. 5월 데이트코스인 울산장미축제 입장권 한장으로 장미원과 대공원 동물원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로즈 버스킹, 어린이 뮤지컬, 미디어 퍼포먼스, 가수 무대 까지 마련된다. 동물원에는 다양한 조류들이 생활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짐승들도 함께 자리하고 있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울산대공원 장미원에는 국내 최고로 3백만송이의 아름답고 다양한 장미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며 고품격 공연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시민참여 체험행사와 함께 펼쳐진다. 다양한 색상의 장미꽃, 다양한 모양의 장미꽃, 다양한 장미를 함께 볼 수 있는 곳이어서 장미를 이해하기에 더욱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동물원도 마련되어 있어 장미축제를 찾아와 장미와 동물을 함께 구경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이다. 울타리가 철창이 아닌 유리로 되어 있어 더욱 친근감을 느낄 수 있다. 소형앵무체험시에는 새를 잡거나 놀라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집에서 가져온 먹이를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뛰거나 소리를 지르지 않는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