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여서동연꽃축제 7월 여행지 추천 장소에서 만나는 야간 달빛 퍼레이드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오는 7월 부여서동공원의 궁남지에서 진행된다. 부여서동연꽃축제는 대형 수상뮤지컬 궁남지 판타지, 드론의 불꽃과 라이트로 밤하늘을 수놓을 드론아트쇼, 보고만 있어도 신나고 즐거운 야간 퍼레이드 서동선화 달빛 퍼레이드, 궁남지 모든 공간이 인생샷, 사랑, 감성공간으로 조성되는 궁남지를 찾아보자.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야 한밤 이외 대형 가수공연, 카누체험, 열기구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부여서동연꽃축제에 모두가 찾아가 보자. 2023년 올해 제21회를 맞이하는 부여서동연꽃축제는 '연꽃화원에 피어난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로 2023년 7월 13일부터, 2023년 7월 16일까지 4일간 서동공원 일원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부여서동연꽃축제는 궁남지에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특화된 야간경관을 조성하여 관광객들의 볼거리를 늘리고 관람객 중심의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편의시설을 대폭 개선하여 안전하고 불편함이 없는 축제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 궁남지 판타지, 서동선화 별빛 퍼레이드 등을 만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