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덕물빛축제 2023 대전 대청공원에서 펼쳐지는 봄 축제

 

대덕물빛축제는 대전 봄 축제로 2023년 4월 7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대청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대덕물빛축제는 대전의 대표관광지 대쳥호에 빛경관을 조성하고 공연, 전시, 체험을 연계하여 새롭게 출범하는 대덕구 대표 축제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인기뮤지션 참여 뮤직페스티벌, 야간 미디어아트 빛경관, 어린이 페스티벌이 있다.

 

 

대덕물빛축제는 '대청호, 고래 품다'를 주제로 전시 프로그램, 공연 프로그램, 뮤직페스티벌 등을 행사구성으로 한다. 전시 프로그램에는 빛의 바다, 미디어 돔, 물빛해피로드, 미이어아트갤러리, 실내키즈놀이터, 어린이 페스티벌에 매직쇼, 레크리에이션, 금관 앙상블, 애니메이션 OST공연, 저글링&매직쇼, 버블쇼, 태권도 등

 

점등식과 소규모 공연, 폐막식이 마련되며, 2023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에 1일차 LINE UP! 4월 8일에 다이나믹 듀오 ,로맨틱 펀치, 박혜원, 투시, 전건호, 2일차 LINE UP! 에 4월 9일에 10㎝, 펀치, 실리카겔, 경서예지, 라쿠나 등이 있다. 물빛버스킹에 숲속버스킹 공연, 숲속의 힐링문화존,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