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삼척 맹방유채꽃축제 4월 유채꽃 명소에서 만나는 노오란 유채꽃

 

 

삼척 맹방유채꽃축제는 2023년 4월 7일부터 2023년 4월 23일까지 삼척시 근덕면 상맹방리 일대에서 펼쳐진다. 4월 유채꽃 명소인 삼척에서는 매년 삼척 맹방유채꽃축제가 열리고 있다. 유채꽃은 겨자과에 속하는 식물로 밭에서 재배하는 두해살이풀로 평지라고도 하며 길쭉한 잎은 새깃 모양으로 갈라지기도 하며 봄에 피는 노란 꽃은 배추꽃과 비슷하다. 노오란 유채꽃의 꽃말은 명랑함과 쾌활함이라고 한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삼척 맹방유채꽃축제에는 기본 행사에, 농축특산물 판매장 운영, 향토 먹거리 장터 운영, 삼척관광 및 시정홍보, 올바른 반려 문화장착 및 입양홍보, 이벤트 행사에 MBC라디오 FM특집 공개녹음방송, 간이 무대에서 향토가요제, 탈북공연팀공연, DJ BOX운영등이 있으며, 이벤트와 먹거리 부스, 다채로운 공연도 진행한다. 

 

기타행사에 매직풍선 만들기, 비누방울 체험,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딸기초코송이 만들기 체험, 농촌체험마을협의회 체험, 팬시우드 공예체험,  큐빅소품, 나만의 컵 만들기, 예쁜 손글씨 방문패 만들기, 데코덴공예체험, 도자기머그컵 캐릭터 그림그리기, 한지공예 신발그림그리기 등이 있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삼척맹방유채꽃 축제장에서 힐링하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