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태안튤립축제 4월과 5월 국내 여행지 추천 축제로 떠나는 봄꽃 가족 나들이

 

 

태안튤립축제는 4월과 5월 국내 여행지 추천 축제로 2023년 4월 12일부터 2023년 5월 7일까지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아름다운 튤립을 종류별로 감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태안튤립축제가 펼쳐지는 태안은 4월과 5월 국내 여행지 추천 장소로 많이 언급되는 곳으로 회나, 게국지 등 먹거리도 많이 있으며 볼거리도 많은 태안으로 가족나들이를 가지는 행운을 얻어보자. 도입수종으로 람바다, 멘톤 ,빅스마을, 크림플래그 등이 있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세계 5대 튤립도시로 손꼽히는 대한민국 태안은 미국 스캐짓밸리, 인도 스리나가르, 터키 이슬탄불, 호주 캔버라와 함께 튤립으로 그 이름을 알리는 곳이다. 꽃지해수욕장이 함쎄 있어서 튤립도 즐기고 ,일몰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규모가 크고 200여종의 다양한 품종을 만날 수 있으며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에는 전망대도 세곳이 있어서 올라가서 내려다보면 아름다운 꽃들을 아름답게 관람할 수 있다. 제일 높은 곳인 산전망대에서는 바다까지 바라볼 수 있어 전체적인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다. 코리아플라워파크에는 플라워파크관, 힐링센터, 화가의 정원, 나래분재원, 열대식물전시관 등도 함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