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벚꽃축제로 펼쳐지는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 4월 8일간 만나요

 

 

서울 벚꽃축제로 펼쳐지는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는 2023년 4월 4일부터 2023년 4월 9일까지 6일간 영등포구 여의서로 국회뒤편에서 펼쳐진다. 서울 벚꽃축제인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 기간 동안 교통통제는 2023년 4월 3일부터 2023년 4월 10일까지 8일간 이루어진다. 여의서로는 서강대교 남단에서 여의 2교 입구까지 1.7㎞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영의서로 하부 한강공원 국회 축구장이 있다.

 

<출처 : 서울시>

 

한강 부근 둘레길에는 제주도가 원산지인 왕벚나무 1,886주와 진달래, 개나리, 철쭉, 조팝나무 등 13종 87,859주의 봄꽃이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낸다. 둘레길 구간은 축제 기간을 전후로 약 10일 동안 차량이 통제된다. 무료이며 자원봉사자 천여 명이 동원되어 진행된다. 여의도 지역 음식점 등을 이용하여 경제 활성화가 된다.

 

메인 행사장에서는 음악 밴드와 함께 진행되는 흥겨운 개막퍼레이드 ,봄꽃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새봄맞이식 등이 열린다. 새봄맞이식은 저녁 7시부터 시작되어 영등포구 지역 공연단과 함께 인기가수의 무대 공연 등이 펼쳐진다. 대학밴드의 공연, 무용단, 합창단 등이 있고, 푸드트럭, 봄꽃 그림 전시회, 체험 이벤트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