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워커힐 벚꽃 축제 4년만에 펼쳐지는 벚꽃축제에서 와인과 공연까지 즐기세요

 

 

워커힐 벚꽃 축제는 4년 만에 재개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벚꽃이 만개하는 4월 둘째, 셋째 주말인 4월 15일과 16일, 22일과 23일에 벚꽃 아래에서 세계 각지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페어를 연다. 4월 7일부터 9일까지는 야외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출처 : 워커힐>

 

워커힐 벚꽃축제는 아차산 산책로를 따라 벚꽃이 피어있고 산책로 주변에 있는 비스타 워커힐 호텔, 그랜드 워커힐 호텔이 주축이 되어 산책로 주변에 노점을 개설하고 와인, 맥주 ,각종 먹거리, 공연 등을 판매하거나 개최하는 것이다. 벚꽃축제 개최지 및 주관자가 특급호텔이기 때문에 한산하고 럭셔리 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워커힐 벚꽃 축제는 벚꽃 나들이 인파가 몰리는 토, 일요일에 벚꽃 산책로에 노점을 차려놓고 장사를 하나 벚꽃이 피는 기간이라면 축제기간 또는 내용과 전혀 무관하게 누구나 무료로 워커힐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바람에 흩날리는 수많은 벚꽃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에서 안락한 환경에서 벚꽃을 즐겨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