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남이섬 벚꽃축제 2023 남이섬 벗꽃놀자

 

남이섬 벗꽃놀자 축제는 2023년 4월 8일부터 2023년 4월 30일까지 '푸근한 봄날, 남이섬에서 만나는 내 인생의 꽃갈피'를 주제로 주요 행사에는 벗꽃 한 입 먹거리, 벗꽃 마켓 포헤스트 마케스 벗꽃 한 컷 포토존, 벗꽃 한 곡 공연, 연셰 행사로 Again! 국민나무 식수행사 등이 남이섬 왕벚나무길에서 펼쳐진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우리가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즐기기 좋은 봄날에 포근해진 날씨로 밤에도 꽃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남이섬에서 벗꽃놀자 축제를 진행한다.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며 다양한 셀러들이 만든 수공예품을 직접 판매하는 벗꽃 포레스트 마켓까지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셀프 BBQ & 스낵바가 운영된다. 

 

남이섬 내에는 노래박물관, 세계민족악기전시관, 평화랑갤러리, 나미콩쿠르갤러리, 헤이스쿨스클럽, 공예원, 행복원미술관, 유니세프라운지 국제어린이도서관, 안데르센그림책센터 등의 문화공간과 함께 모든 객실이 갤러리로 꾸며진 호텔 정관루 등의 편의시설이 있다. 남시섬교육문화그룹에서 연간 600여회의 공연과 연극, 축제, 전시회 등이 펼쳐진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