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 4월 가평 벚꽃축제에서 소중한 추억 만드세요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2023년 4월 8일부터 2023년 4월 16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일원에서 펼쳐진다. 가평 벚꽃축제인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국내에서 제일 늦게 만개하여 여유롭게 만날 수 잇는 벚꽃의 향연이 1.2㎞에 달하는 벚꽃터널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아름답게 펼쳐진다. 벚꽃 엔딩과 가수 무대 공연과 이벤트가 있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다양하고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보이그룹, 걸그룹, 밴드, 트로트, 뮤지컬, 연극과 동화극, 통기타라이브, 재즈, 오페라와 팝페라, 연주 ,비봉잉, 넌버빌퍼포먼스 등이 진행된다. 푸드존에는 한식류, 양식류, 간식류, 퓨전음식, 커피&음료, 푸드트럭 등이 마련된다. 프리마켓에는 핸드메이드, 체험존, 직거래 장터가 마련된다.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는 벚꽃터널에서 클래식과 대중가요 무대 공연, 핸드메이드 플리마켓, 가평 지역 특산물과 다채로운 먹거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거평군을 대표하는 에덴 벚꽃길 벚꽃축제는 펜더믹으로 개최하지 않았으나 만 4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로 에덴 벚꽃길에서 걷고, 먹고, 즐기고 ,나누기 라는 우리의 즐거운 일상이 주제가 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