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주세계산악영화제 2023 울주와 울산이 함께하는 자연과 환경을 위하는 영화제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올해 제8회로 이름을 울산 울주세계산악영화제로 바꾸어 2023년 10월 20일부터 2023년 10월 29일까지 펼쳐진다. 울산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산악스포츠, 산악문화, 모험, 탐험 그리고 자연과 환경에 대한 영화를 울산과 울주가 함께하여 영남알프스와 태화강 국가정원 그리고 간절곶까지에 걸친 곳에서 소개한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2023년 경쟁부문 출품이 시작되었다. 풀품기간은 2023년 2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2021년 1월 1일 이후 제작된 픽션,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실험영화 모두 다, 형식, 장르, 길에에 관계없이, 단 산악문화, 탐홈, 모험 그리고 산과 자연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어야 한다. 심사를 거쳐 상영된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지난 프로그램의 자연에서 이야기하다는 산과 함께, 자연과 함께, 인간과 함께, 자연에서 펼치다는 울주세계산악문화상 전시 크시스토프 비엘리츠키, 클별공로상 전시 김홍빈 특별전 산 넘어 삶, 한국 알피니스트 36인을 말하다. 자연에 채우다. 등산복, 울주 드론 체험존, 헌양플리마켓, 자연에서 노래하다에 알펜호른, 드론라이트 쇼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