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저토마토축제 4월 부산 축제로 펼쳐지는 토마토와 봄꽃축제

 

대저토마토축제는 4월 부산 축제로 올해 제 20회로 2023년 4월 1일부터 2023년 4월 2일까지 2일간 강서체육공원광장 및 실내체육관에서 '토마토와 꽃들의 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펼쳐진다. 4월 부산축제로 만날 수 있는 대저토마토축제는 초청가수는 1일차 홍진영, 2일차 진성이 출연하며, 토마토 생태탐방 걷기 대회, 평양민속예술단 공연, 토마토이벤트 및 각종 체험 등이 있다. 토마토는 부산의 대표 특산물이다.

 

<출처 : 부산 강서구청>

 

대저토마토축제는 "봄의 선물 대저토마토! 당신의 행복한 삶을 응원합니다." 내 몸에 봄이! 내 마음엔 대저토마토! 당신의 건강한 아름다움 대저토마토와 함께!를 이야기하고 있다. 각종 공연과 체험, 전시행사 등이 열린다. 릴레이 스트릿댄스 파이터 공연 등이 있으며, 개막식에 이어 참가자들의 소망 풍선 날리기와 대형스파게티 만들기 등이 펼쳐진다.

 

대저토마토축제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토마토 경매 ,높이 쌓기, 정량 담기 등 토마토를 활용한 행사들과 농업인 노래자랑, 홍진영, 박상영 등의 초대가수 공연이 이어진다. 대저토마토 무료 시식 행사와 토마토 판매장, 농산물 직거래 장터, 먹거리 장터도 선을 보인다. 짭짭이 토마토라고 불리는 대저토마토는 하우스 재배로 당도와 육질이 단단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