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 4년만에 펼쳐지는 부산 봄꽃축제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는 대표적인 부산 봄꽃축제로 2023년 4월 8일부터 2023년 4월 16일까지 대저생태공원 일대에서 4년 만에 정상적으로 열린다.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는 2021년과 2022년에는 부대 행사를 운영하지 않거나 비대면으로 축제를 열었지만 2023 행사에는 공연과 체험행사, 푸드코드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채꽃>

 

강서구 대저생태공원은 강서낙동대교부터 구포대교 위까지로 신덕습지를 비롯한 습지 및 자연초지, 유채꽃단지와 체육시설인 축구장, 야구장 등이 조성되어 있는 자연생태 친수공간이다. 이곳은 12㎞의 낙동제방 산책로와 낙동강변의 친수공간이 어우러져 강서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자리 잡아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곳.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는 축구장 수십개 구모의 대저생태공원에서 유채꽃밭으로는 국내에서 가장 넓은 곳이다. 부산 낙동강 유채꽃 축제는 부산을 대표하는 봄꽃 축제로 유채의 노란 물결과 힘차게 돌아가는 바람개비를 배경으로 생기 넘치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해가 진 후 밝은 조명 아래 빛나는 야간의 유채꽃이 더욱 아름답게 다가온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