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주참외축제에서 여주 대표 먹거리인 참외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까지 만나세요

 

여주참외축제는 금사면 특산물인 금사참외를 주제로 이루어지는 여주의 대표적인 축제이다. 여주참외축제는 여주명품 금사참외의 홍보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관광객 유치 및 지역 농산물의 판매 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주민이 주도하는 체험 위주의 축제로 특색 있는 먹을거리, 볼거리를 제공하며, 전국적인 축제로 도약하고 있다. 

 

<출처 : 여주참외축제>

 

금사참외는 금빛 참외의 유혹으로 남한강 자연을 품은 여주시 특산물인 금사참외는 청청 남한강과 높은 일교차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금사참외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2022년 행사에는 첫째날에 여주명품 금사참회 및 농특산물 판매, 찬아가는 문화공연, 축제기원 품물제, 개막 식전공연, 개막식, 개막 식후공연, 서바이벌 노래자랑 등이 펼쳐졌다. 

 

여주참외축제의 둘쨋날과 셋째날에는 여주명품 금사참외 및 농특산물 판매, 참외전시관 및 인터렉티브 슈팅게임존 오픈, 죽제기원 품물제 보물찾기, 관람객 참여행사. 찹아가는 문화공연, 국악공연 배뱅이굿, 마술공연, 떨어지는 보물을 잡아라, 금빈참외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 무대 공연에 팜페라, 통기타, 섹소폰, 퓨전난타 등, 서바이벌 노래자랑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