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향수옥천 유채꽃축제 옥천 금강수변 친수공원에서 만나는 노란 봄꽃 물결

 

향수옥천 유채꽃축제는 2023년 4월 22일부터 2023년 4월 23일까지 2일간 옥천 금강수변 친수공원에서 열려 노란빛 유채꽃과 어우러진 장변을 거닐 수 있다. 향수옥천 유채꽃축제에서 금강 주변 노랗게 유채꽃이 물든 친수공원은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금암리 1139에 자리하고 있다. 옥천 금강 주변에는 노란 유채꽃이 만발하여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향수옥천 유채꽃축제가 펼쳐지는 유채꽃밭 산책로 입구에는 뱀과 벌을 주의하라는 안내문구가 있다. 금강변은 유채꽃이 무성하고 주변에 야산이 있어 실제 뱀과 벌들이 많기 때문에 아무리 사진이 중요해도 유채꽃이 무성한 꽃밭 안으로는 들어가지 말아야 한다. 친수공원 산책로 입구부터 어깨높이 만큼 자란 유채꽃이 강변 따라 끝없이 펼쳐져 있다. 

 

친수공원의 유채꽃은 제법 큰 규모로 금강변에 심어져 있다. 유채꽃 산책길에는 금강이 흐르는 물소리와 새소리가 함께한다. 친수공원은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하기 좋운 곳으로 정비가 잘되어 있다. 제1광장에는 옥천 9경에 대해 소개를 하고 있다. 유채꽃으로 둘러싸인 버드나무 아래에 여심을 흔드는 포토존이 있다.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