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청풍벚꽃축제 4월 여심을 자극하는 하얀 벚꽃길

 

청풍벚꽃축제는 매년 4월초면 하얀 벚꽃길이 남한강 청풍호 길을 물들일 때 여심을 자극할 때 펼쳐진다. 청풍벚꽃축제는 따사로운 봄바람 따라 노랗게 물드는 길가의 개나리와 봄동산에 피어있는 수줍은 진달래와 이름모를 야생화가 봄햇살 눈부신 푸르른 호수의 물빛에 취할 때 봄이 우리들 모두의 가슴속에 들어앉아 있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하얀 벚꽃과 색색의 봄꽃들이 만발한 청풍명월의 본향, 물 맑고 공기 좋은 산자수려한 제천의 청풍호반에서 하늘높이 뿜어내는 청풍호반수경분수, 청풍호 관광모노레일, 청소년들의 산교육장인 작은민속촌 청풍문화재단지, 색다른 모험의 세계인 번지점프장, 비단같은 금수산에서 새봄의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 수 있다.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청풍벚꽃축제를 찾아 청풍 문화재단지와 단양군을 연계 관광할 수 있다. 제천 청풍관광지에 문화재단지, 청풍랜드, 청풍호반 케이블카 등이 있으며, 단양 관광지에 충주호 유람선으로 옥순봉, 구담봉을 둘러보며, 단양이끼터널, 단양스카이워크, 잔도, 도담삼봉, 구경시장, 다누리 아쿠아리움, 고수동굴, 온달관광지, 구인사, 산카페, 단양패러글라이딩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