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파주 벚꽃명소로 마장호수 출렁다리와 공릉천 제방 벚꽃을 만나세요

 

파주 벚꽃명소에는 마장호수 출렁다리가 있다. 출렁다리와 둘레길을 둘러보려면 3시간 정도 소요된다. 출렁다리에 닿으면 놀거리로는 수상레저가 있으며 수상자전거도 탈 수 있다. 호수 내에는 전망대 카페가 자리하고 있으며 마장호수가 한눈에 보인다. 1층에는 매점이 있으며 간단한 간식거리를 구입할 수 있다. 운정호수공원, 공릉천, 하니래드 등도 있다. 

 

<출처 : 파주시청>

 

파주 벚꽃명소에는 광탄 분수천, 광탄 마장호수 ,금촌 교하향교, 금촌 공릉천 제방, 오두산 통일전망대, 파평 밤고지 ,파평 샘내 늘노천, 적성 설마리 추모공원 등이 있다. 광탄 분수천은 1.5㎞ 정도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다. 광탄 마장호수에는 호수와 도로 주변에 벚꽃 나무가 산재해 있다. 금촌 교하향교에는 도로 양옆으로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다. 

 

금촌 공릉천 제방에는 1.4㎞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다. 오두산 통일전망대에는 500m 구간에 150여 그루의 벚나무가 자라고 있다. 파평 밤고지는 마을 하천의 벚꽃 길이다. 파평 샘내 늘노천은 1.8㎞의 벚꽃 길이다. 적성 설마리 추모공원은 주변에 공원과 함께하는 벚꽃이 산재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