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벚꽃명소로 만나볼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2023년 3월 18일부터 2023년 4월 9일까지 이월드에서 벚꽃이 만발한 83타워와 이월드 전역을 무대로 개최된다. 대표적인 대구 벚꽃명소로 전국에서 가장 빠른 벚꽃이자 국내 최대 야간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이월드 벚꽃은 여의도 윤중로보다 3배 많은 벚꽃나무들이 대구의 랜드마크인 83타워 전역을 벚곷으로 물들여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축제기간동안 빨간 2층버스, 회전목마, 전망대에서 보는 벚꽃스카이뷰 등 전국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수백개의 포토존들이 공간 내 가득 차 있어 가는 발걸음마다 수백장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플라워가든을 리뉴얼하여 유럽식 자수공원인 퀸즈가든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월드는 벚꽃을 시작으로 튤립까지 다채로운 봄꽃의 향연을 이어간다.
만발한 벚꽃과 함께 봄의 시작을 느껴보자. 이월드 즐길거리에 어트랙션은 제트레이스, 범퍼카, 회전목마, 스위티컵, 미니카레이싱, 미니바이킹, 매직열차, 개구리점프, 고스트하우스, 바이킹 등, 엔터테인먼트에 어드벤터 프라자 게임월드, 어드벤터월드 게임월드 ,매직월드 게임월드, 다이나믹 게임월드, 호발롱 디지털 키즈파크, 짱구야 캠핑가자!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