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휴애리 매화축제에서 펼쳐지는 진한 핑크빛 홍매화

 

 

제주도 휴애리 매화축제는 해마다 2월 하순경부터 3월말경 까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내에서 펼쳐진다. 제주도 휴애리 매화축제의 요금은 성인 13,000원, 단체 11,000원, 도민과 장애우, 유공자 ,경로우대는 6,500원, 청소년 11,000원, 단체 9,000원, 도민, 장애우 5,500원, 만 24개월가지는 무료입장이며 세자녀는 자녀만 50%할인 혜택을 고등학생까지 준다. 

 

 

제주도 휴애리 매화축제는 다양한 포토존과 흑돼지 공연을 보면서 힐리의 공간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매화올레길, 매화정원 등 공원 곳곳에서 매화를 감상할 수 있다. 진한 핑크빛 홍매화를 시작으로 봉오리를 틔우기 시작한 매화나무 까지 봄 향기 가득한 축제를 찾아볼 수 있다. 신혼여행,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받은 곳이다.

 

감성 가득한 포토존과 함께 매화꽃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 해마다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풍성하고 아름다운 매화꽃을 지난해 보다 더 많은 양으로 정성껏 가꾸고 보살펴 오고있다. 휴애리는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의 한라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는 체험공원으로 봄 매화, 여름 수국, 가을 핑크뮬리 축제등 다양한 축제가 함께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