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 3월 가볼만한곳으로 전시공간부터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곳까지 만나보자

 

강릉 3월 가볼만한곳으로 전시공간인 하슬라아트월드부터 경포호의 아름다운 경관까지 감상하는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3월 가볼만한곳으로 만나볼 강릉은 북쪽으로 양양군, 서쪽으로 홍천군, 평창군, 정선군, 남쪽으로 동해시와 접하고 ,동쪽으로 동해와 만난다. 속초 동해 등 다양한 항구도시와 가깝기 때문에 바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여행지이다. 강릉에는 해변이 많고 바다 부채길, 오죽헌 등 볼거리가 아주 많이 있으며 하슬라 아트월드, 아르떼 뮤지엄 등 어른들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다.

 

경포호는 오래 된 소나무 숲과 벚나무가 유명하며 호반 서쪽의 작은 언덕 위에 세워진 경포대는 관동8경의 하나이다. 대관령자연휴양림, 하슬라아트월드는 예술품이 전시되어 있는 뮤지엄 호텔, 조각공원, 모든 공간이 오션뷰인 특별한 공간, 낭만 가득한 바다를 볼 수 있는 하슬라카페 한국 현대미술 200여 점이 전시되어 있는 미술관, 피노키오 박물관 등이 있다.

 

탑스텐호텔 금진온천, 강릉쌍둥이동물농장은 강릉시 옥계면 천남리 364-49에 자리하고 있으며 곰, 호랑이, 사자, 원숭이 등 약 63종의 동물들과 먹이주기 체험, 10여개의 놀이기구, 식무원, 민속체험관 등이 있다. 강릉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는 주문진읍 해안로 1609에 자리하고 있으며, 와우안반데기는 강릉시 왕산면 대기리 2214-94에 자리한 은하수의 성지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