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양와인동굴 와인과 예술이 어우러진 복합문화예술공간

 

 

광양와인동굴은 전남 광양시 광양읍 강정길 33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곳으로 와인과 예술이 어우러진 복합문화예술공간을 꿈꾸고 있는 곳이다. 와인과 좀 더 춘숙해 질 수 있도록 전 세계 와인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랜 시간 발효와 숙성을 거쳐 깊은 향과 맛을 내는 와인처럼 광양와인동굴도 정체되지 않고 성숙, 발전하고자 한다. 

 

광양와인동굴은 광양제철선 개량화 사업에 따라 폐선이 된 기차 터널을 개발해 세계각국의 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맛 을 보고 세계와인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와인 카테리아를 갖추고 있다. 고대와인의 기원과 역사를 100m 길이의 벽면에 부조 벽화로 새기고 그 벽화의 실루앳에 따라 펼쳐지는 미디어파사드 영상쇼 ,

 

대표적인 체험프로그램으로 매실와인 만들기 체험이 마련되어 있다. 광양 지역의 특산품인 매실원액을 이용해 나만의 매실 와인을 만드는 체험으로 와인 제조과정과 발효 과정을 이해 할 수 있으며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와인을 만들 수 있는 즐거움을 맛 볼 수 있다. 동작에 반응하는 인터렉티브 미디어, 환상의 빛터널, 트릭아트 포토존까지 마련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