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릉온천으로 소금강온천과 탑스텐호텔 금진온천

 

소금강온천은 강원 강릉시 연곡면 진고개로 2418-30에 자리하고 있으며, 강릉 오대산에서 내려오는 1급수 계곡 하천의 1500m 깊이에서 뽑아올린 국내에서 보기 드문 유황온천이다. 게르마늄 성분도 포함되어 있으며 유황성분으로 물이 엄청 미끈하면서도 뽀드득 뽀드득 하다. 아토피, 무좀, 각종 피부질환의 개선에 상당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탑스텐호텔 금진온천은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헌화로 455-34, 금진리 92-1에 자리하고 있으며, 칼슘 체내 흡수에 최적의 황금비율을 보이고 있는 금진수로 건강 및 미용에 도움이 된다.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완화시켜주는 명품 사우나 금진온천에서 최상의 만족감과 휴식처를 찾아보자. 몸과 마음이 힐링이 될 것이다. 천연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금진 온천수는 2억 6천만녀 태고의 신비를 품은 물로 아주 특별한 붉은 온천수로 태백 산맥에 자리잡은 강릉의 작은 마을 금진리 지하 1100m에 수만 년 전 일어난 지각 변동으로 지하에 갇혀버린 바닷물이다. 외부와의 어떤 접촉도 없이 어마어마한 열과 압력을 받으며 숙성된 이 물은 오랜 시간이 지나 마침재 2003년 그 모습을 드러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