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조종천과 백옥같은 계곡이 즐비한 곳 가평 썰매장

 

가평 썰매장은 경기 가평군 상면 깃대봉길 5-20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도권 유일의 가족레져 체험공간의 장소를 제공 창출하여 기존 시설과 접목한 프로그램으로 눈썰매를 운영 함으로써 여름 물썰매 겨울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는 썰매장이다. 자연과 더불어 조화를 이루며 인근 조종천과 백옥같은 계곡이 즐비한 곳으로 어린시절의 추억을 만드는 곳이다.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있다. 썰매장에는 1층은 관리사무소, 2층은 매점 및 휴게소, 슬로프는 중급용과 초급용 슬로프가 있다. 부대시설에는 샤워장 및 탈의실이 있으며, 야외풀장이 있고 방송실, 야외화장실도 마련되어 있다. 

 

가평 썰매장은 여름에는 시원한 물줄기를 가르고 ,겨울에는 하얀 눈을 가르며 짜릿하게 미끄러지는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운영기간은 여름물썰매장은 매년 6월말에서 9월 초까지, 겨울 눈썰매장은 12월 초순부터 다음해 2월말 까지 약 90일간 운영된다. 이용시간은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설 구정당일, 추석당일 휴무를 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